로리파티넷 길드 블로그 - Fantasy Life!

마비노기 하프서버 4채널에서 활동하고 있는 로리파티넷 길드 블로그입니다. 언제나 즐겁게!
 by ritsko
2006. 7. 6. 21:56 공지
[이리야카나] 길드 회칙 최신 수정안

[자료사진] : 공중부양하는 니세하루나양 (...)



안녕하세요, 로리파티넷 길드 마스터 이리야카나입니다 ^^
최근 가입신청이 늘어남에 따라 길드 가입에 대한 안내공지를 다시 작성해 올립니다.

'로리파티넷' 길드는 개인 홈페이지 로리파티넷(http://www.loliparty.net)에서 지인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자 시작 된 하프서버 4채널에서 활동하고 있는 친목 중심의 길드 입니다.
로리파티넷은 길드의 특성상 강한 친목과 유대관계를 맺고 있으며, 그에 따라 가입 절차가 다소 까다롭습니다. 길드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조건에 만족하셔야 합니다.

[ 가입 조건 ]
- 로리파티넷에서 시작된 길드이기 때문에 로리파티넷(http://www.loliparty.net)을 알고계셔야 합니다.
- 로리파티넷에 댓글 등으로 다른 사람들의 눈에 익숙하시면 유리합니다.
- 길드원 1인 이상의 추천을 받으셔야 합니다.
- 추천인의 경우 게임 접속 및 길드 활동이 왕성하셔야 합니다.
  (길드원의 추천을 받으셨다 하더라도 거의 활동을 하지 않는 길원에게 추천을 받으셨다면 가입이 곤란할 수 있습니다)
- 길드원들과 1회 이상의 던전 탐험 또는 사냥 등을 진행하셔야 합니다.
- 길드 마스터 뿐만 아니라 길원들과의 유대관계가 형성 되어 있으셔야 합니다.
- 위의 조건을 충족하더라도 길드에 물의를 일으킬 수 있거나, 기타 사유로 인해 가입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된다면 가입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.

[ 가입 절차 및 방법 ]
- 특별한 가입 절차 등을 갖추고 있지는 않습니다. 가입 조건을 만족하신다면 길드 가입에 제한이 없습니다.
  단지 친목 길드이기 때문에 길원 또는 길드마스터의 길드가입 권유 등으로 가입이 됩니다.

[ 기타 ]

추가 길드 회칙 :
길드 내에서 물의를 일으키거나 길드 문화에 부적절하게 반응하는 길드원의 경우 최근 일주일 내에 주기적으로 접속 하고 있는 길드원(부 캐릭터 제외) 들의 메신져 찬반 투표 후 과반수 이상일 때 강제 탈퇴 처리 함.
추가 : 스트라이크제는 폐지되었습니다.



이상입니다.
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다면 길드마스터 '이리야카나' (하프서버/4채널) 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좋은 하루 되시고 즐거운 판타지라이프 되세요~



Total / Today / Yesterday
Tag by Passion
Designed by Ritz
Powered by Tattertools